방문자 관리는 여러분의 사무실에 오는 방문자들을 환영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출입등록 부분은 이 프로세스의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방문자 안전과 보안, 대피 관리, 직원들을 만나기 위해 방문자가 도착했음을 직원에게 공지하고 그들이 회사 또는 시설에 대한 보안유지 서약을 기꺼이 준수하도록 보장해야 하는 등, 고려해야 할 다른 사항들 또한 있습니다.
방문자 관리 시스템은 사무실로 오는 방문자를 환영하는 모든 영역을 다루는 한 편, 언택트 출입등록, 직원 출퇴근 및 스마트 사무실 관리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특히 누가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누가 원격으로 일하는 지를 알아야 하고 기록에 쉽게 접근해야 하는 하이브리드 근무 모델의 채택과 더불어 회사 인력관리에 접근하도록 점진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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