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pedOn 워크플레이스 로그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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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접촉 출입

무접촉 로그인은 방문자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간편한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방문자는 개인 모바일 기기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자신의 신원과 방문 목적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자 도착을 간소화하고 수동 로그인의 필요성을 줄입니다.

무접촉 로그인은 더 빠르고 간편한 방문자 로그인, 향상된 보안 및 태블릿의 공유 표면을 만지지 않아 오염 가능성이 줄어드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로써 귀하의 직장에서 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방문자 경험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접촉 로그인에 필요한 정보는 사용되는 시스템과 귀하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방문자의 이름, 연락처 정보, 그리고 방문 목적을 포함할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사진, 특정 문서의 증명 및 디지털 서명과 같은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무접촉 로그인 프로세스는 방문자로부터 요청하는 정보 양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분 미만이 걸립니다. 이로써 수동 로그인 프로세스보다 빠르며, 수 분 이상 소요될 수 있는 수동 로그인 프로세스와는 대조적입니다. 무접촉 로그인을 통해 모든 방문자가 동시에 자신의 기기에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또는 계약업체가 귀하의 직장에서 로그인하려고 할 때, SwipedOn 앱 홈 화면에 호스팅된 QR 코드를 스캔하고, 모바일 기기에서 지침을 따르는 옵션인 무접촉 로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능합니다. 저희는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무접촉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iPad 또는 태블릿을 보유하지 않는 경우 웹 대시보드에서 찾을 수 있는 QR 코드를 인쇄하고 로그인이 필요한 장소 어디에서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도착하면, 그들은 모바일 기기에서 카메라를 열고 귀하의 입구에 표시된 인쇄된 QR 코드를 스캔해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기본 웹 브라우저를 열도록 유도하며, 거기에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고 무접촉 로그인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위해 단계를 따를 수 있게 합니다.

카메라 앱에 기본으로 내장된 QR 코드 스캔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이 많기 때문에 별도의 스캔 앱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 오래된 안드로이드 폰은 기본 QR 코드 리더가 없을 수 있으며 QR 코드를 스캔하기 위한 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용 QR 스캔 앱인 Google Lens, QR 코드 리더 또는 QR & 바코드 리더와 같은 앱은 모두 무료이며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물론입니다! 사실, 귀하의 직원을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는데 전용 앱을 개발했습니다. 이로써 공용 기기를 사용하여 로그인하는 필요성을 제거합니다.

직원

직원 로그인 시스템은 보안 향상, 관리 비용 절감 및 프로세스 간소화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직원 로그인 시스템은 또한 비즈니스가 직원 출석을 추적하고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SwipedOn을 사용하면 직원 로그인은 단 몇 초만 소요되며 SwipedOn Pocket 앱 또는 iPad/태블릿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수동 프로세스보다 훨씬 빠르고 편리하며, 수 분 이상 걸릴 수 있는 수동 프로세스와 대조적입니다.

직원들은 QR 코드 또는 SwipedOn 태블릿용 앱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이름과 프로필 사진을 찾아서 이름 옆의 토글을 스와이프하여 로그인한 것으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다시 로그아웃하려면 단순히 반대로 스와이프하면 됩니다.

직원들은 또한 '원격으로 근무 중'으로 로그인하는 옵션을 SwipedOn iPad, 태블릿 또는 Pocket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cket 앱이 활성화되어 있을 경우).

SwipedOn Pocket 은 귀하의 직원을 위한 스마트폰 앱입니다.

귀하의 직원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신속하고 쉽게 로그인하고, 직원 검사 질문에 답하며, 로그아웃할 때 사용자 지정 상태 메시지와 반환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SwipedOn Pocket은 위치 확인된 직원 로그인을 제공하며, 직원들은 앱 내에서 알림 설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SwipedOn Pocket 기능은 회사 관리자가 SwipedOn 웹 대시보드 내에서 활성화해야 합니다.더 많은 정보는 저희의지원 문서를 참조하세요.

직원들은 Android 운영 체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SwipedOn Pocket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Apple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 Apple App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의 지원 문서를 참조하세요.

아니요, 우리는 이 필수 기능이 귀하의 요금제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SwipedOn 요금제에 관계없이 귀하의 팀은 SwipedOn Pocke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wipedOn은 SwipedOn Pocket 앱을 사용하는 직원들을 위해 현장에서 확인된 로그인을 제공합니다. 앱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는 직원들은 SwipedOn을 실행 중인 iPad 또는 태블릿에서 사전에 설정한 반경 내에 있을 때 로그인하도록 유도됩니다. 이 로그인은 SwipedOn 웹 대시보드에서 '확인됨'으로 표시됩니다.

SwipedOn Proximity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직원들이 SwipedOn Pocket이 위치 정보를 사용하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요금제에서만 사용 가능)

네, SwipedOn Pocket은 하드웨어 없이도 정적(인쇄된) QR 코드를 통한 위치 확인된 직원 로그인을 지원하며, 어떠한 하드웨어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SwipedOn Pocket 앱을 사용하는 직원들에게 이러한 QR 코드를 통한 로그인을 강제로 만들 수 있습니다. 활성화된 경우, 직원들은 해당 위치에서 Pocket 앱을 통해 로그인하려면 QR 코드를 스캔하도록 유도됩니다. 이 로그인은 SwipedOn 웹 대시보드에서 '확인됨'으로 표시됩니다.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요금제에서만 사용 가능)

자세한 정보는 저희의 지원 문서 SwipedOn Pocket에서 QR 코드 사용을 참조하세요.

직원들은 SwipedOn Pocket, 스마트폰 카메라 또는 QR 스캐닝 앱을 통해 귀하의 위치 입구에 표시된 QR 코드를 간단히 스캔하면 됩니다. SwipedOn Pocket 앱은 QR 코드를 검증하고 즉시 올바른 위치와 일치시킵니다.

직원은 방문자를 위해 언제 돌아올 것인지와 방문자에 대한 지침을 나타내는 사용자 정의 외근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이 손님을 기다리지만 바로 직전에 커피 미팅이 예정된 경우, "외근 중입니다. 가능한 빨리 도움 드리겠습니다"와 같은 사용자 정의 외근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네, 물론 가능합니다! 관리자 직원은 SwipedOn 웹 대시보드에서 이 정보를 볼 수 있으며, 귀하의 장치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서 '직원 출입'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직원의 출입 현황을 외부 디스플레이 (TV 화면과 같은)에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모두가 직원의 출입 상태를 완전히 볼 수 있습니다.

방문자 관리

방문자 관리 시스템(VMS)은 귀하의 시설로 들어오고 나가는 방문자를 추적하는 데 도움을 주는 디지털 도구입니다. 방문자 관리 시스템은 방문자 관리 소프트웨어를 다양한 장치와 통합하여 방문자와 직원 모두를 위한 자동화된 안전한 로그인 프로세스를 생성합니다. 과거에는 방문자 관리가 주로 수동 프로세스로 처리되었으며 종이 방문자 명부를 포함합니다. 하지만 방문자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전체 프로세스를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관리 소프트웨어는 비즈니스, 사무실, 학교, 창고 및 세계 어디든 방문자가 안전하게 로그인 및 로그아웃해야 하는 건물 또는 시설에 대한 로그인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는 클라우드 기반 앱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입력된 모든 데이터가 안전하게 클라우드에 저장되도록 보장합니다.

방문자 관리란 귀하의 시설을 방문하거나 근무하는 사람들에 대한 전체적이고 포괄적인 이해를 가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누군가를 귀하의 사무 공간 또는 시설로 환영하고, 그들의 방문을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하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는 그들의 호스트 (즉, 그들의 방문을 기대하는 직원)에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알림을 보내고 로그인하는 전문적이고 빠른 방법을 제공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즉, 종이 방문자 명부를 사용하는 느리고 구식적인 프로세스가 아닙니다).

앞마당 또는 리셉션 영역은 종종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가장 바쁜 장소 중 하나일 수 있으며, 직원, 방문객, 운송 및 계약업체가 오가는 곳입니다. 모든 움직임을 추적하고 방문자가 종이 로그북과 기타 법적 서류에 서명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귀하가 추구하는 훌륭한 첫 인상에 제동을 걸 수 있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종이 방문자 명부는 이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지 않고 우리가 살고 있는 기술 시대 내에서 연결할 수 없기 때문에 종이 방문자 명부는 지능형 방문자 관리 소프트웨어로 대체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작업장 보안 및 안전 향상
  • 생산성 및 작업장 효율성 향상/li>
  • 비상 대피 계획 지원

귀하의 조직을 방문할 때 방문객이 로그인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귀하의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직원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함
  2. 근무장소에서의 접촉 추적을 지원하기 위함
  3. 규제 준수를 충족하기 위함
  4. 비상 상황 동안 건물 내에 정확히 누가 있는지 파악하기 위함
  5. 현장 보안을 향상하기 위함

방문자는 iPad 또는 Android 태블릿에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방문자는 스마트폰 장치로 QR 코드를 스캔하여 안전하게 터치 없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본 웹 브라우저에서 로그인 양식을 열도록 안내되며 거기에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고 접촉없이 로그인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필드란 방문자가 로그인할 때 캡처하고자 하는 정보입니다.

'방문자 필드 1' (전체 이름)은 정확하게 각 방문자를 SwipedOn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기 위해 필요한 필수 필드이며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방문자 필드 2' (기본적으로 회사 이름)은 편집 가능하며 전체 이름만 표시해야 하는 경우 숨길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방문자 필드를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용자 지정 필드를 추가하여 방문객으로부터 추가 정보를 캡처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가한 후에는 필드를 드래그하여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필드는 재정렬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네, SwipedOn 인덕션 애드온을 사용하면 귀하의 작업장에 대한 사용자 정의 인덕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덕션은 미리 보내거나 도착 시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완료 후에는 미래 참조를 위해 기록이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이미 인덕션을 완료한 방문자는 로그인 흐름의 이 부분을 건너뛰고, 아직 완료하지 않은 사람은 귀하의 시설에 들어가기 전에 완료해야 합니다.

네, 물론 가능합니다! 호환되는 프린터와 레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 SwipedOn은 4개의 Brother 레이블 프린터 모델과 호환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Brother QL-820NWB를 권장합니다.

하드웨어 연결은 간단합니다. 도움말 센터에서 도움말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iPad와 프린터 연결하는 방법.

프린터가 사용 불가능하다고 하거나 문제 해결을 요청하는 경우, 도움말 센터에서 다른 훌륭한 기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것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

요금제 및 가격

네, SwipedOn은 매우 유연하며 필요에 맞게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의 가격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 물론입니다. SwipedOn을 14일 동안 완전히 무료로 시도해 볼 수 있으며 시작하기 위해 신용 카드 정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오늘 시작하세요.

장소를 별도의 iPad, 태블릿 또는 QR 코드가 필요한 모든 곳으로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한 물리적 장소에서 두 가지 다른 입구 지점의 활동을 모니터하려면 이를 각각의 장소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의 요구에 따라 월간 구독 또는 연간 구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요금제에는 최소 기간이 없습니다.

비즈니스의 요구에 따라 월간 구독 또는 연간 구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요금제에는 최소 기간이 없습니다.

SwipedOn을 결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계정 내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안전한 (PCI DSS) 결제 처리를 제공하기 위해 Stripe 결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 제공합니다! 데모 예약 또는 문의를 제출하고 근로장소용 체적 할인을 어떻게 시작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안전, 보안 및 규정 준수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특정 안전 및 보건 규정을 인식하고 직원들이 적절하게 훈련되고 정보를 알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는 직원에게 필요한 보호장비를 제공하거나 안전 정책 및 절차를 시행하는 것과 관련된 조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상 상황에서 누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모두가 로그인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보안 카메라 및 모션 센서 설치, 출입 제어 시스템 사용 및 정기적인 보안 점검과 같은 조치는 모두 직장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감한 정보가 안전하게 저장되고 기밀 데이터를 보호하는 중요성을 직원에게 인식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SwipedOn 직장 로그인 시스템을 사용하여 쉽게 비상 상황의 명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특정 날짜에 건물에 로그인한 사람에 대한 최신 레코드를 보유하면 방문자 및 직원 중 어떤 사람을 포함해야 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피 모드로 진입하려면 환영 화면 왼쪽 상단의 "SwipedOn" 로고를 세 번 탭하고 '대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SwipedOn 웹 대시보드에서 대피를 진행하거나 iPad/태블릿을 충분히 흔들어도 됩니다.

이 기능은 오프라인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장치를 스탠드에서 제거하고 언제든지 귀하의 건물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정확한 정보로 지정된 회의 장소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SwipedOn 시스템에서 대피 모드로 진입하려면 위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in' 보기가 표시됩니다. 이 보기는 로그인한 모든 방문자와 직원을 나타냅니다.

뷰를 '방문자' 또는 '직원'만 표시하도록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직원' 보기에서는 '출근', '원격근무', '퇴근'과 같은 추가 필터를 제공하여 모든 사람이 계정에 포함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네, 모든 데이터는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되므로 방문자 정보는 개인 정보로 유지됩니다.

우리의 서버는 고객이 계정을 생성할 때 선택한 AWS 지역에 위치합니다. 이 지역은 미국(오하이오), 영국(런던), 싱가포르, 호주(시드니), 캐나다 또는 EU(프랑크푸르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안전하게 암호화되어 AWS 서버로 '이동 중' 및 '정지 중'에 있습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항상 귀하의 것이며, 언제든지 이러한 서버에서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웹 대시보드를 통해 방문자 및 직원 레코드를 쉽게 익명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별 개인 레코드를 익명으로 처리하면 방문 내역에 대한 데이터를 보유할 수 있지만 해당 방문에 관여한 사람들의 개인 정보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지역의 개인 정보 보호 법률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객은 귀하

지원

우리는 다양한 지원 옵션을 제공합니다 - 온라인 지원 센터, 24/5 라이브 채팅 뿐만 아니라 전용 계정 매니저와 고객 성공 대표도 이용 가능합니다. 필요한 지원 유형에 따라 적합한 옵션이 있습니다.

귀하의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빠른 응답 시간을 자랑스러워 합니다. 라이브 채팅을 통해 팀에 문의하면 두 분 미만의 시간 내에 실제 인간으로부터 응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긴급한 문제의 경우 라이브 채팅을 통해 연락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support@swipedon.com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계정 매니저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SwipedOn을 사용하려면 인터넷 연결, 호환되는 웹 브라우저 및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만 있으면 됩니다. SwipedOn은 가능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므로 귀하의 직장에서 누구나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SwipedOn 앱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웹 대시보드의 단계에 따라 프로세스를 안내받으십시오.

네. 화면의 배경 이미지와 강조 색상을 회사 브랜드 색상과 일치하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SwipedOn 웹 대시보드의 브랜딩 및 디자인 탭으로 이동하면 환영 화면의 배경과 강조 색상을 회사 브랜딩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자원 예약

모든 SwipedOn 플랜에는 시작하는 데 필요한 자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한 후에는 작은 월간 요금으로 추가 자원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랜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SwipedOn 공간 관리 소프트웨어는 독립적인 제품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SwipedOn 직장 로그인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일부입니다.

현재 방문자는 예약을 할 수 없으며 직원 및 관리자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네! 당사의 공간 관리 소프트웨어와 방문자 및 직원 관리 시스템을 당사의 14일 무료 평가판의 일부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14일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보세요..

직원은 설정한 직장 자원을 예약하려면 SwipedOn Pocket App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관리자 직원은 직원 대신에 SwipedOn 웹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예약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네! SwipedOn은 완전히 유연하며 모든 크기의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몇 개의 책상만 관리하거나 자원으로 가득 찬 건물을 관리하려는 경우 모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네! 당사의 공간 관리 소프트웨어와 방문자 및 직원 관리 시스템을 당사의 14일 무료 평가판의 일부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14일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