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카테고리를 통해 좀 더 창의적으로 사용하세요.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리소스 예약 기능은 SwipedOn의 모든 요금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월 ₩2,500/월의 추가 비용으로 직원 당 예약 가능한 리소스의 개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Ricardo V, 국제 화물 -
체크인 알림을 보내 리소스가 사용되지 않는 일이 없도록 확인하세요.
공간관리는 사무실 내부 물리적 공간의 할당과 배치를 계획하고 체계화, 최적화하는 프로세스를 뜻합니다.
효과적인 공간관리는 직원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조직의 목표를 지지할 수 있는 기능적이고 효율적이며 생산적인 업무공간을 만듭니다.
공간관리 운영은 업무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길 원하는 조직 내 다수의 직원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설 관리자, 인사 관리자, 부서 매니저, IT 매니저, 디자인 팀, 부서장, 관리자 및 직원들이 사용합니다.
공간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소프트웨어의 사용은 사무실을 능률적이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SwipedOn 공간관리는 예약을 자동화하고 사무실과 리소스의 할당, 이용, 사용여부를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수동으로 데이터를 기입해야 할 필요성을 없애 주며, 정확성과 최신 정보를 보장함으로써 오류 위험성을 줄여줍니다.
원격 및 하이브리드 근무형태가 늘어나면서, 공간관리 소프트웨어는 사무실과 원격근무 직원 모두를 위한 조직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리소스 예약 기능은 SwipedOn의 모든 요금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가 기능을 위해, 아주 적은 금액의 월 요금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요금제와 가격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SwipedOn 공간관리 소프트웨어만 따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은 SwipedOn 업무공간 출입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일부분입니다.
방문자들은 예약할 수 없습니다. 오직 직원과 관리자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14일의 무료 체험을 통해 방문자 및 직원관리 시스템 뿐만 아니라 공간관리 소프트웨어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직원은 SwipedOn Pocket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관리자가 세팅한 업무공간 리소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SwipedOn 웹 대시보드에서 직원 대신에 예약을 생성하고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9,000 개 이상의 업무 공간이 SwipedOn으로 더 스마트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