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pedOn 워크플레이스 로그인 시스템
무료 체험
데모 요청

맞춤형 카테고리를 통해 좀 더 창의적으로 사용하세요.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Employee-Booking
유연성

한 곳에서 모든 것을 관리하세요

사무실 리소스 전부를 추적하는 것이 이렇게 쉬웠던 적은 없었습니다. 미리 설정된 카테고리로 업무공간과 리소스를 관리하거나, 자신만의 카테고리를 생성하여 창의적으로 활용하세요.
  • 직원과 관리자 모두를 위한 간편한 데스크 예약으로 하이브리드 근무 형태를 조성하세요.
  • SwipedOn 웹 대시보드는 어떤 직원이 어디에서, 무엇을,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했는지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 제한사항을 설정하고 기능을 추가하여, 직원을 대신해 예약을 생성하고 업데이트하세요.

공정성

간접비용을 줄이고 직원들이 직접 예약을 관리하도록 하세요

SwipedOn Pocket 앱으로 어디서든 필요한 것을 직원이 예약할 수 있도록 하여 관리부서의 업무를 줄여주세요.
  • 리소스 가용성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인터랙티브 맵으로 공간을 관리하세요.
  • 리소스를 사전 예약하거나, QR 코드를 통해 체크인하세요.
  • 직원이 필요한 시점에 리소스를 예약할 수 있도록 하여 생산성을 높이세요.

overheads
flexible2
인사이트

공간과 직원을 공간과 직원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세요

  • 과거 사용 내역을 토대로 리소스를 쉽게 관리하고 계획하세요.
  • 사전예약 가능 기간을 설정하여 더 공정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세요.
  • 수요가 많은 리소스가 사용되지 않는 일이 없도록 체크인 알림을 보내세요.

리소스 예약 기능은 SwipedOn의 모든 요금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월  ₩2,500/월의 추가 비용으로 직원 당 예약 가능한 리소스의 개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및 가격 보기

우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SwipedOn에 대한 반응은 예상보다 더 좋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시스템을 사용한 적이 있었지만, 지금까지 SwipedOn은 사용하기 쉬운 설정과 더불어 팀에 의해 훨씬 빠르게 채택되었습니다."

- Ricardo V, 국제 화물 -

공간 예약을 쉽게 만드는 필수 기능

Features
기능
직원이 찾는 특정한 리소스를 예약할 수 있도록 기능을 지정하세요. 듀얼 모니터가 있는 스탠딩 데스크는 어떤가요?
Features
구역
리소스를 그룹화하고 해당 구역에서 누가 예약할 수 있는지 지정하여 더 나은 협업을 구축하세요.
Notifications (3)
알림

체크인 알림을 보내 리소스가 사용되지 않는 일이 없도록 확인하세요.

Features
인터랙티브 맵
인터랙티브 맵을 사용해 평면도를 업로드하고 리소스 배치와 구역을 생성하세요.
Features
QR 스캔
이동 중에 즉시 예약을? 문제없습니다. QR 코드로 예약하고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Features
예약 설정
리소스의 사전예약 가능 기간과 같은 규칙을 설정하여 공정한 업무공간을 만드세요.
Features
직원용 앱
SwipedOn Pocket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직원에게 권한을 부여하세요. 직원은 손쉽게 예약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를 통한 즉시 예약도 가능합니다.
Features
인사이트
업무공간과 리소스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파악하고 이 정보를 통해 미래를 계획하세요.

직장을 정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SwipedOn의 차별점은 무엇인가요?

devices
사용하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작동합니다
SwipedOn은 애플과 안드로이드 기기는 물론, 디바이스 없이 QR 코드만으로도 이용 가능한 유일의 프리미엄 업무공간 출입관리 시스템입니다.
support
현지 시간에 대응 가능한 지원
문제가 생겼나요? 사용 중인 요금제에 상관없이, 빠른 시간 내에 SwipedOn의 담당자에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give-back
사회공헌
SwipedOn을 선택함으로써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이 생길 때마다 우리는 나무를 심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공간관리는 사무실 내부 물리적 공간의 할당과 배치를 계획하고 체계화, 최적화하는 프로세스를 뜻합니다.

효과적인 공간관리는 직원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조직의 목표를 지지할 수 있는 기능적이고 효율적이며 생산적인 업무공간을 만듭니다.

공간관리 운영은 업무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길 원하는 조직 내 다수의 직원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설 관리자, 인사 관리자, 부서 매니저, IT 매니저, 디자인 팀, 부서장, 관리자 및 직원들이 사용합니다.

공간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소프트웨어의 사용은 사무실을 능률적이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SwipedOn 공간관리는 예약을 자동화하고 사무실과 리소스의 할당, 이용, 사용여부를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수동으로 데이터를 기입해야 할 필요성을 없애 주며, 정확성과 최신 정보를 보장함으로써 오류 위험성을 줄여줍니다.

원격 및 하이브리드 근무형태가 늘어나면서, 공간관리 소프트웨어는 사무실과 원격근무 직원 모두를 위한 조직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리소스 예약 기능은 SwipedOn의 모든 요금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가 기능을 위해, 아주 적은 금액의 월 요금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요금제와 가격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SwipedOn 공간관리 소프트웨어만 따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은 SwipedOn 업무공간 출입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일부분입니다.

방문자들은 예약할 수 없습니다. 오직 직원과 관리자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14일의 무료 체험을 통해 방문자 및 직원관리 시스템 뿐만 아니라 공간관리 소프트웨어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직원은 SwipedOn Pocket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관리자가 세팅한 업무공간 리소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SwipedOn 웹 대시보드에서 직원 대신에 예약을 생성하고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9,000 개 이상의 업무 공간이 SwipedOn으로 더 스마트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직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가요? 5분 이내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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