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 및/또는 무접촉 방문자 체크인 옵션 제공
각 유형의 방문자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결정하고 방문자 스크리닝 질문을 하며 로그인 플로우를 설계합니다
사용자 지정 NDA를 표시하고 방문자가 로그인할 때 문서를 요청하여 규정 준수 요구사항을 충족시킵니다
과거에는 주로 수작업 및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프로세스로 방문자 관리를 처리해 왔지만, 지금은 기술을 통해 방문자 환영 프로세스의 모든 요소를 간단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방문자 관리 시스템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정확한 방문자 정보 수집, 방문자에게 전달할 필요한 특정 정보의 통신, 문서 수집, 사진 캡처, ID 뱃지 인쇄, 호스트 알림 등을 처리합니다.
사무실의 프론트 데스크 또는 접수 영역은 종종 직원, 방문자, 배송 및 계약자들이 왔다갔다 하는 가장 바쁜 장소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규정 준수 및 보안을 포함한 여러 이유로 모든 움직임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이 로그북은 효율적이지 않고 안전하지 않습니다.
종이 방문자록은 지금 무접촉,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스마트한 방문자 관리 소프트웨어로 대체되었습니다.
SwipedOn을 사용하면 방문자는 SwipedOn 앱이 실행되는 iPad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여 귀하의 시설에 체크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QR 코드를 통해 완전히 무접촉 체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방문자는 기본 웹 브라우저에서 로그인 양식을 열도록 유도받아 자신의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무접촉 체크인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SwipedOn을 사용하여 방문자, 계약자 및 직원의 체크인을 관리하면 필요한 때에 모두의 현재 위치를 정확히 기록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통해 iPad 또는 태블릿을 가져가거나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하여 출석부를 작성하고 사람들을 쉽게 안전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호스트 정보와 직원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필요한 경우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네, 모든 데이터는 안전하게 클라우드에 저장되므로 방문자 정보는 개인 정보로 유지됩니다.
방문자 관리의 좋은 실천 사례에는 방문자를 분류하고 사전 등록하는 것, 데이터의 사용 및 저장 위치에 대한 투명성 제공, 그리고 비즈니스의 규정 준수 요구와 일치하는 방문자 정책을 포함합니다.
방문자 관리 시스템을 선택할 때 몇 가지 기능을 고려해야 합니다. 맞춤형 방문자 양식, ID 스캐닝, 방문자 뱃지, 자동 알림 및 상세한 보고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