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방문자를 놓치지 마세요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위치와 입구를 모니터링하세요. 승인, 방문자 호스트 요구 사항 및 알림을 설정하세요.
필요할 때 정확한 정보, 어디서나 필요한 곳에서.
SwipedOn을 사용하여 방문자, 계약자 및 직원의 로그인을 관리하면 필요한 때에 모두의 위치를 정확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사용하므로 iPad나 태블릿을 가져가거나 모바일 장치에서 SwipedOn 웹 대시보드에 로그인하여 간편하게 출석부를 작성하고 사람들을 안전하다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호스트 정보 및 직원 연락처 세부 정보를 확인하여 필요한 경우 연락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로그인 시스템을 도입하면 현장에 입장이 허가된 사람을 빠르게 확인하여 무단 출입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자 관리 시스템은 시설로의 출입을 안전하고 쉽게 확인하고 기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모두에게 안전하고 보안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상 대피 상황에서 방문자 관리 시스템은 귀중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 누가 있는지 실시간으로 기록함으로써 조직은 빠르고 효율적으로 모든 직원과 방문자의 위치를 파악하여 모두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대피 모드는 긴급 상황에서 도움이 되며 방문자와 직원의 위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앱은 '채취 후 이동'으로 설계되어야 하므로 야외 모이거나 집합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와 직원은 그런 다음 명부 통화를 통해 확인 및 안전하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오프라인 모드'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Wi-Fi 연결이 끊어진 시점에 '입장 중'인 모든 개인의 스냅샷을 가져옵니다.
• 방문자와 직원은 안전하게 표시된 후에도 로그아웃되지 않습니다.
• 방문자의 호스트 정보가 표시됩니다.
• 사용자 정의 프로필 필드 (부서, 층 수 등)로 직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안전하게 확인된 사람은 즉시 숨깁니다.
SwipedOn을 사용하면 원격으로 로그인한 직원은 별도의 '원격' 탭에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비상 대피 시에는 물리적으로 귀하의 시설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전화하면 됩니다.
네, 모바일 폰을 포함한 모든 기기에서 SwipedOn 웹 대시보드에 로그인하여 여기에서 비상 상황의 출석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업에서 SwipedOn을 사용하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들은 이에 대해 열광했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회사 내에서도 소프트웨어를 도입하고 싶었습니다. SwipedOn의 가격, 기능 세트 및 기술 지원은 쉬운 선택이 되었습니다."
- Penny, Voortman Bakery -